라이프로그


롯데 자이언츠 마무리 투수 애킨스의 트위터 야구

http://twitter.com/jonadkins96#/jonadkins96

존 애킨스 롯데 자이언츠의 마무리 투수 배번은 96번

2009년 8월 14일 현재까지 세이브 21개 세이브 부문 2위 랭크

소속평균자책게임완투완봉블론세이브홀드승률타자
롯데3.6538003321200.500152
투구수이닝탈삼진피안타피홈런희생타4사구WHIP고의4구폭투보크실점자책점
57337203433151.271101515


미국 깡촌에서 태평양을 건너 머나먼 한국까지 날라온 컨트리 보이 애킨스

애킨스의 현재까지 기록은 역대 롯데 마무리 중에서는 제일 좋은 성적이다.

하지만 애킨스의 등판은 경기를 보는이로 하여금 긴장을 하게 만들고, 항문에 힘을 주게 만들고, 심장 박동수가 널뛰게 만들어 준다.

위의 상황은 롯데 팬이나, 상대틴 팸이나 마찬가지!

어떻게보면, 양팀팬들에게 멋진 경기를 선사하는 그런 선수라 할 수 있겠다.

이유인즉슨 애킨스는 강속구형 마무리 투수가 아닌, 컨트롤형(?) 제구형(?) 마무리 투수기 때문이다.

상대적으로 느린공을 정확한 컨트롤을 사용하여, 뜬공이나, 땅볼을 유도하는 타입의 투수가 애킨스이다.

그러다 보니, 폭풍 삼진 이런건 기대하기 힘들고, 폭풍 우익수 플라이나, 폭풍 유땅 이런게 많이 나온다.

그렇기 때문에, 경기를 보는 사람들이 경기 종료까지 괄약근을 가만히 놔둘 수가 없는 것이다.

뭐 그렇다고 해도 1이닝 무적, 9회에만 나왔을 땐 어느정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다행이라 할 수 있다.


자 그럼 기록이야기는 좀 집어 치우고, 컨트리 보이 애킨스의 다른 모습을 보자.

애킨스는 아는 사람도 없는 머나먼 한국에서 무엇을 하며, 지내고 있을까?

그것의 정답은 바로 트위터!!!


전에 가카가 트위터 200자를 늘리겠다! 라는 발언을 해서 우리나라 네티즌들에게 널리 알려진 그 트위터를 가지고 논다.

애킨스는 시간이 나면 항상 트위터에 글을 남기는데,대부분 자기 일과를 보고 하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원정 경기를 위해 이동을 했다거나, 오늘 경기에서 세이브를 따서 기분이 좋다 라거나, 롯데 팬들이 응원해 줘서 고맙다 라거나,
 롯데가 올해 우승하는데 자기가 기여를 하겠다는 둥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나타나곤 한다.

최신 글을 소개해 보면,

요건 8월 13일 광주 기아전 똥줄의 9회말을 막고 쓴글.......( 아 빠르다 애킨스.....)

Just got into Seoul...nice win today for the Giants Nation!! Was a very very ugly save for me, but I will take it....a win is a win baby!!

발 번역을 해보자면,

오늘 이겼다.
내가 진짜 진짜 구린 세이브를 한거 같다.
그러나. 어찌됬던간에, 이긴건 이긴거라는거 아싸~

뭐 이런내용?  ㅋㅋㅋㅋㅋㅋ 보고 있으면 웃음밖에 안나온다. 귀엽지 않은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롯데팬들이 세이브 21개 축하한다고 하자.

Thanks to all the Giants Nation who congratulated me on my 21st Save.....our team fought really hard and we squeaked on out....Rock Jamsil

팬들에게 축하해줘서 고맙다는 말을 바로 달아주는 애킨스 . 완전 실시간이다 실시간.

요런 소소한 재미들 때문에, 하루에 한번씩 애킨스 트위터를 방문하게 된다.



애킨스의 트위터에는 애킨스의 친구들 몇명과 영어좀 할 줄 아는 롯데팬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용병으로 활약하는 외국인 선수들이 자주 놀러온다.

트위터 자체가 글자수 한계가 있기 때문에, 영어가 좀 짧아도 뭐라는지는 그까이꺼 대~~~충 알아 볼 수 있다.

요즘 롯갤러들이나, 일부 롯데팬들이 들어와서 글을 많이 쓰는데, 자세히 보면 뭔가 익숙한 이름들을 볼 수 있다.

White@Brum24 When you get the draft order, let me know bro. Hope the back feels better. I will dominate this draft!!
@CJNitkowski hahaha that's awesome dude...tell him I got my 21st save tonight...ugly but a save nonetheless..I will hug him when I see him

브룸은 브룸바 CJ는 돸코스키 - 니코스키

서로 서로 트위터 질을 하면서 시간을 때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머나먼 타지에서 트위터 하나 바라보면서 여가 생활을 즐기고 있는 애킨스.

혹시라도 이글을 보게되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우리 애작가 애킨스 트위터에 가끔씩 들어가셔서 힘내라는 말 한마디씩 남겨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덧글

  • 로리 2009/08/14 10:39 # 답글

    이 것이야 말로 글로벙 IT환경의 위대함이군요 ^^;;
  • 92롯데 2009/08/14 10:44 # 답글

    가서 보고 있으면 재미 있습니다. 애킨스 트위터 ㅋㅋㅋㅋ

    덤으로 브룸바와

    돸코스키 까지
  • SERIN 2009/08/15 20:23 # 답글

    아 맞다 형 저 성수에요 ^^; 링크 맺고 갑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00
3
55806